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배송관련 사항의 경우 주문내역과 함께 고객지원 > 배송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입고날짜가 언제인지 알려주지도 않아,
발송했다고 알림만 오고,
어느 택배사인지 송장번호는 뭔지
어떤 상품이 발송되는지도 안알려줘
굳이 홈페이지와서 로그인한 뒤에 조회를 하게 만드는
참 서비스가 불편한 마켓비
오죽하면 문의글 쓰는지 생각하시고 답변 해줫으면 좋겠네요
상품에 대해 공유할 소식이 있으면 공유해야하는게 당연한건데
불편을 감수하면서 문의글을 쓰면
저도 자세히는 잘모릅니다.
이글은 배송관련 글이니 배송관련글로 이관하겠습니다
이런 대답을 하시니 ...;
그래서 제가 주문한 가구는 입고가 되서 발송이 된건가요 안된건가요
입고는 된건가요?
발송은 된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