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입고 예정 상품의 경우 판매 채널 정책에 따라 판매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제품명과 함께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롯데온에서 구매했습니다.
물건 재고없다고 취소 요청해달라고 문자 꼴랑 하나 보내면 단가요?
다른사이트에서는 다 판매중이라고 하고 있고
심지어 마켓비 공식에서는 아직도 팔고 있네요?
고객 기만인가요?
5군데서 똑같은 짓거리들 하고 있고
고객센터는 연결도 안돼
이렇게 불친절하고 불쾌한것도 흔치않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