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추가 조립서비스 이용의경우 당일은 불가능한점 안내드립니다
[당일및 2~3일의경우 기사님의 일정이 이미 있어서 불가합니다]
조립서비스및 일정의경우 주문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및 주문주신사이트,상품명과
함께 문의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불량일경우 AS게시판에 위와동일한 내용으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주문한 제품 상판이 불량 같다고생각되어서
조립신청만 추가로 할라 그러는데 신청 당일날 가능한가요?
그리고 불량일 경우 조립신청비는 제외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