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고객지원 > AS문의 > 부품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받고 이제야 오픈을 했는데요
손잡이가 없네요
어찌해야할지 난감합니다
두개 주문했고 하나는 있고 한개는 없습니다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