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조립관련 문의의 경우 고객지원 > AS문의 > 조립문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출고제품의 도장마무리 미흡을 인정하면서 기능상 문제없으니 정상사용하라는 답변은 뭡니까, 녹물이 흘러내린 자국까지 있는데... 다시한번 마켓비의 신속한 공식적인 답변을 원합니다. 조립 중단한 상태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