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고객지원 > AS문의로 이관하여 담당부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ㅏㄷ.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뭐하자는거지?
파손상품와서 3주 기다렸더니,
착오가 있었다.. 서둘러 교환배송 해주겠다 하더니
또,,? 오래걸린다 연락와서 반품해달라 했더니
물건 찾아간지가 언젠데
환불금액을 왜 안들어 오는지
일처리가 아주 최악이네
문의 글은 왜 다 비밀글인지 참 ...
알만하네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