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입고 예정의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입고 예정일에 맞춰 제품이 도착하고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중국 현지 사정상 제품입고가 간혹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본 제품에 대해서는 이러한 입고지연이 수차례 반복되었고, 이점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도 현지에 발주를 넣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이러한 부분 염치불문하고 고객님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다려주시면 제품 입고되는대로 빠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1/13에 주문할때는 1/20 이전 발송을 믿고 주문했습니다.
기간이 지나고 나서는 배송지연 문자가 와서 그래도 기다렸는데요
3/20일 이전에 배송한다는것도 믿기가 어렵네요...
이제는 배송지연된다는 연락도 안주고, 올해안에 배송이신가요???
물건을 확보한 후 주문 받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