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지금 고객센터 통화했는데 어이없네요
제가 주문할때도 3월20일이전 배송이라는 말 안떠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통화직원은 바뀌었다는 얘기도 안해주더군요 4칸짜리만 당일배송이라고
이렇게 임의로 바꾸고 주문한사람은 마냥 기다리라는건가요?
이렇게 오래걸릴것같았으먄 애초에 주문안했겠죠
지연되는건 죄송하다면 그만이고 기다리기싫으면 취소하라고만 하실껀가요?
전 배송지연 문자도 못받았네요
문의보니 저만 황당한게 아니군요
대체 언제 발송된다는겁니까?
처음 부터 예약주문 아니걸로 알고 주문했숩니다 3월20일발송이라는것도 없었네요
죄송하단 말만 하지말고 정확히 답변주세요
-----------
월요일 발송 예정입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