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대표관리자(ip:106.243.84.243)

작성일 2014-02-28 14:01:03

조회 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지금 고객센터 통화했는데 어이없네요

제가 주문할때도 3월20일이전 배송이라는 말 안떠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통화직원은 바뀌었다는 얘기도 안해주더군요 4칸짜리만 당일배송이라고

이렇게 임의로 바꾸고 주문한사람은 마냥 기다리라는건가요?

이렇게 오래걸릴것같았으먄 애초에 주문안했겠죠

지연되는건 죄송하다면 그만이고 기다리기싫으면 취소하라고만 하실껀가요?

전 배송지연 문자도 못받았네요

문의보니 저만 황당한게 아니군요

대체 언제 발송된다는겁니까?

처음 부터 예약주문 아니걸로 알고 주문했숩니다 3월20일발송이라는것도 없었네요

죄송하단 말만 하지말고 정확히 답변주세요

 

-----------

월요일 발송 예정입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