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고객지원 > AS문의 > 부품문의로 이관하여 담당부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의 집을 통해 구입한 제품입니다.
오늘의집 문의글로 나사부분 문의했으나
마켓비 공홈으로 A/S 접수하란 안내를 받아
공홈으로 재접수 하였습니다.
배송도 오래걸려서 답답했는데,
배송된 나사부분이 맞는지 다른건지 확인도 쉽지않고,
유선연락 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는데,
빨리 좀 조취를 취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