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배송지연으로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재고부족으로 인해 출고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현재 재입고 여부가 불확실한 관계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렸으나 전화연결이 되지않아
게시판에 글 남깁니다.
1. 현재 대체 가능한 상품은 이케아 Ingo테이블 제품으로 사이즈가 약간 다르며 총 가격이 2만원 가량
차이가 있습니다. (배송비포함) 자세한 상품정보는 상품코드 1701로 검색, 조회가능하십니다.
2. 일고일자가 지정되어있지는 않지만 기다리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추후 입고 내역 확인 후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3. 고객님께서 기다리시기 어려운 경우, 즉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1,2,3번의 선택사항 중 고객님의 의사결정에 따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통화량이 많아 통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고객님 의사에 따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마켓비 인고 테이블
문의전화 몇 번 드렸는데 자꾸 통화가 안되네요. 저번주에 결제 끝났는데 아직 배송전이라고 되어있어서요. 상품 재고 없다는 글도 없는데 배송이 왜 늦어지는지 모르겠어요. 언제쯤 잘송되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