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8월 초에 7만원이상 금액을 내고 1인 안락의자를 김지현 이름으로 구매했습니다. 물건을 받자마자 환불요청을 했고 다음날 바로 택배 반송 보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환불 금액이 입금되지 않고 있고, 고객센터는 계속 전화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너무 한거 안니가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톡으로고 글 남기고. 여기도 글 남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