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자(swlee)(ip:106.243.84.243)

작성일 2014-03-07 09:52:56

조회 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선상으로 말씀해주신 것과 같이


게시판에 계좌번호 남겨주시면


환불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마켓비 인고 테이블
문의 전화 드리기 전에 031 에서 온 전화 한 통도 없었거든요? 그리고 전화하고나서 통화음 한번 울리고 끊긴 전화는 있었어요. 제가 전화를 안받아서 일주일동안 재고 없다는 연락이 안왔다는겁니까?
그래서 재입고도 언제 될 지 알 수 없고 안될 수 도 있는 상품을 기다리거나 2만원 더 내고 다른걸로 바꿔라 이거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