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고객지원 > AS문의 > 반품문의로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접수해주시면 배송사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의 곰팡이..
안녕하세요. 오늘 물품 배송이 되어 일 보고 집에 도착해서 기쁜 마음으로 상품 구성품 확인하고 설치하려고 상품 하판(엉덩이 앉는 판)을 뜯으려고 봤는데, 곰팡이가 한쪽틀을 꽉 채웠더라구요. 개미도 한 마리 나오구요..
아직 배송중으로 표기가 되어 반품버튼을 찾을 수가 없어서, 상품 문의에 남기니 그냥 반품 처리 부탁드려요.
사진이 첨부가 안 되는 데요. 카톡문의로 사진은 보내드렸습니다.
모쪼록 상품은 바로 수거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