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배송중 파손이 발생된 경우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고객지원 > AS문의 > 부품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 물건받고
조립할려고 꺼냈는데
상판찍혀있네요
배송도늦었는데ㅠ아 또늦게교환
처리되나요?
상판찍힘불량제품왔는데
교환처리어찌되나요?
빨리좀처리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