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고객지원 > 배송문의로 이관하여 담당부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전문의했던건입니다
천일택배가 문제가있어서 다른곳으로 이관하셨다고 해서 확인중인데 되지도않고 지연과정에 대해 문자나 톡서비스도 없고
왜 깜깜무소식인지 확인부탁드려욧!
300010613696 로직스밸리로 확인하라했지만 여전히 배송중?
홈피는 배송완료라고 뜨고ㅜㅜ
사전에 사유도 질문을 해야만 답을주시니 답답합니다
해외배송입니까? 확인확인 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