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상품 하자 여부 및 반품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담당부서 전달하여 별도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정말 리뷰 보니까 저와 비슷하네요.
리뷰 작성 못하게 배송 완료 처리안하고 상품 하자는 단순변심으로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 물어야 하고 정말 이런데서 물건 구매한 제가 바보같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