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며칠전 AS에 관련해서 답변을 받았습니다.
유독 다른의자 하나가 등받이가 얆게 제작되었는지 불량이었는지 등을 기대니 부서졌는데 사용환경을 알수없어서 원초적인 책임이 아니라니, 그러면 다른 의자도 똑같은환경에서
같은 형태로 부서져야 하는것 아닌가요??
울며겨자먹기로 자비로라도 부품을 사서 쓰려고 하는데, 어떤부품을 사야할지 상담받으려 유선상담을 계속 시도하는데도, 통화가 연결되지도 않네요.
유선상담을 받으려면 다른방법이 있나요?
아니면 인터넷상으로만 신청이 가능한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