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배송중 파손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S문의 접수해주신 내용은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구부러져있고 부서져있고. 이게뭡니까
검수도 안합니까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As센타에 접수했어요
사진첨부해서
빨리 처리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