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제품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부서 전달하여 확인후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구매했다가 제품이 부족해서 주문 건 보류했었는데 저희가 세트로 구매하려고 했던 거라
해당 건 주문 전체 취소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