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제품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구매내역과 말씀하신 내용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하여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상판이 있는 제품을 구매했는데 상판이 없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