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KIK)(ip:14.38.132.154)

작성일 2022-01-05 18:32:16

조회 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담당 기사님 연락 예정입니다. 전화 수신 부탁드리며 조속한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는 왜 안받는거죠??

저번주 설치중 기사 실수오 문부셔지고 안쪽 문제 까지고 깨지고 등등 문제 많아 전체 교환 접수해준다 하고 갔습니다

문 세워둔게 넘어지면서 벽지도 찢어졌는데 그냥 가셨더라구요???! 상담원분과 분명 2일전 통화해서 전달했고

그때 재접수가 전혀 안되어있어 기사와 통화후 당일 바로 

연락 주겠다 했는데 지금까지 연락도 없고 전화도 안받고!!

당장 바로 연락주세요!!!

010 4701 232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