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제품 상태 확인 가능한 자료와 주문내역 함께 고객지원 > AS문의로 문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 PROP 워크/클램프 램프 E26 KS1893W
구매한지 1년 안되었고요. 어제 아침까지만해도 전구 불이 들어왔었는데 오후부터 작동이 안돼요.
다른 소켓에 전구를 끼웠었는데 전구에는 이상이 없는걸로 확인했고요.
소켓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