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당 제품 재입고가 더이상 되지 않는 제품으로 불가피하게 취소처리하였습니다.
당일발송 표기 당시 재고가 있었지만 주문량이 재고량 보다 많았고, 일부 제품 파손되어
재입고 제품 기다리고 있었으나, 재입고가 불가하게 됨으로써 불가피하게 취소하였습니다.
제품이 없어서 판매를 못하기에 주문취소 처리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지금 일방적으로 주문취소문자 왔는데,
이거 뭐하시자는건지 모르겠네요
17일 낮에 주문했고, 상품소개처럼 당일발송 안되었고,
결국 입고가 언제되든 기다린다고 주문진행해 달라고 했거든요?
마켓비는 게시판, 전화, 문자 다 소통이 안되나요?
전화도 안되고 참 답답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