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환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 > 교환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행거를 1월23일에 구매하고 상품불량으로 교환요청을 했는데 전화가 없고 좀전에 전화했는데 안받으시네요 부산서 자취하는 아이라서 교환했는지 깜박하고 확인을 안했더니 이리 되어 있네요 확인후 연락부탁드립니다 010 5657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