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14.38.132.88)

작성일 2022-03-10 10:44:22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배송사 문제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배송관련 사항은 고객지원 > 배송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떻게 받지도 못한 물건이 배송완료로 떠 있나요? 구매후기를 어떻게 쓸수 있나요??
어떻게 의자 하나 사서 이렇게 사람을 스트레스 받게 하나요?
이것도 소비자 귀책사유인가요? 

배송이 이관되었다고 문자 한통없이 기다리다 소비자가 구매자에게 직접 확인하고, 배송지연 되어도 소비자 참고 기다려야 하고, 이제 받지도 못한 물건 배송완료로 떠 있는 상품의 구매후기도 써야되나요? 이게 다 소비자 귀책인가요??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