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송사 문제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배송관련 사항은 고객지원 > 배송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떻게 받지도 못한 물건이 배송완료로 떠 있나요? 구매후기를 어떻게 쓸수 있나요??
어떻게 의자 하나 사서 이렇게 사람을 스트레스 받게 하나요?
이것도 소비자 귀책사유인가요?
배송이 이관되었다고 문자 한통없이 기다리다 소비자가 구매자에게 직접 확인하고, 배송지연 되어도 소비자 참고 기다려야 하고, 이제 받지도 못한 물건 배송완료로 떠 있는 상품의 구매후기도 써야되나요? 이게 다 소비자 귀책인가요??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