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14.38.132.88)

작성일 2022-03-11 10:17:47

조회 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수령하지도 않은 물건을 어떻게 반품문의를 하나요? 받지도 못하고 판매자-택배사 간 중간에 사고난 물건을 소비자가 반품한다는 말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요..? 판매자-택배가 당사자간 해결하시라구요..


지금 전부 환불 빨리 진행하세요, 

고객센터는 직원이 있는건가요? 이틀 동안 연락이 안 되요.  전화 연락 해주시던지요..

문의 남기면, 왜 똑같은 답변만 하시면서 소비자만 부당해도 기다려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품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 > 반품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환불 먼저 하세요...

제가 물건을 천일택배에서 샀나요?

마켓비에서 산 물건을 택배사에 수거할때까지 왜 제가 기다려야 하나요..

택배사고가 났고 택배사 문제가 생겼으면 판매자와 택배가 해결할 문제지 그 해결될 때까지 피해자인 소비자가  왜 기다려야 하죠?

전화는 스무통이 넘게 했는데 받지도 않고, 연락도 없으시고 어제 밤에 받지 않는 물건 배송완료 구매후기 쓰라는 카톡 안내문자까지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본인 정책 얘기하기 전에 판매자 책임 부터 다 하세요. 

빨리 환불 먼저 진행하세요 이게 2주가 다 되는 시간동안 의자 하나 사서 무슨 스트레스를 이렇게 받게 하나요. 이런 보상은 누가 해주시나요? 이럴 경우 소비자 보상 정책은 따로 없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자사 정책 상 반입 전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반입되는 즉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왜 이렇게 똑같은 말만 하세요.
물건도 받지 못했는데 수거 후 환불이 말이 안되잖아요.
택배사에 있는 물건을 마켓비로 회수될 때까지 제가 왜 기다려야 하죠??
그건 마켓비와 택배사와 해결할 문제지, 빨리 환불 하세요.
배송사고 났으면 책임지고 환불 먼저 진행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피해 입은 소비자가 환불까지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기다려야 하나요?
빨리 먼저 환불 진행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자사 정책 상 반입 전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택배사에 수거요청하였으며
반입되는 즉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