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구 상품을 별도 관리하지 않습니다.
제품 구매 후 교환/반품/부품 관련 등의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트롤리 2단 오늘 배송 받았습니다.
그런데 상태가 전반적으로 까져 있거나 페인트 기포(?)가 많아요.
사진 첨부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이런 상태인게 보통인가요? 공구 상품이라 이런가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