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품 검수 후 포장 및 출고하고 있습니다.
배송중 파손이 발생된 경우 고객지원 > AS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배송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방금 주문했는데,
라탄패턴이 정방향이고 불량없는 상품으로
꼭꼭 한번 더 체크해주시고 보내주세요.
부품 누락도 없게 한번 더 체크 바랍니다.
진짜 제발 체크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