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교환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 > 교환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2. 파손품을 출고드린 것이 아닌, 배송사 배송중 파손인 부분 안내드리며, 배송중 사고로 인하여 불편드린 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아니 너무 한거 아닌가요??
12일날 주문해서 받아서 불량파손이라 바로 교환보냈는데 아직 교환 발송도 안하신거 같은데 진짜 너무 하네요
파손품을 보냈으면 물건 확인전에 이렇게 늦을거면 선발송을 해주시던가 4월달 되야 보내줄건가요? 문의남겨도 죄송하다말도 없고 뭐 기다리는게 불편하면 환불해주겠다고만 하고 너무 합니다. 제발 빨리 보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