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대표관리자(ip:106.243.84.243)

작성일 2014-04-07 10:53:17

조회 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택배사에 제품접수했다고해서 여태 기다리는데도 배송이동이 없어서
다시 택배업체에 연락하니 접수만 받은상태고 제품은 없다고하더군여!!!
마켓비 제품은 거의 모두 지연상태라고,,,
택배사가 부러 마켓비만 배송안하는것도 아니고,
도대체 배송될 물품은 어디있는거죠?!

필요해서 없는시간에 주문한건데- 이렇게 더딘 배송이라니,,,
그리고 마켓비 상담전화는 언제해도 연결은 안되네요....
참....--;;

--------
구매자분 성함 알려주시면 정확한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