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건 배송사고로 배송사 담당자 고객 안내드린 것으로 확인되며, 배송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배송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공개적으로 사실 알려지는게 창피하시면
제대로 된 처리를 해주셔야죠
관리자분, 왜 전화안주세요?
3주 미배송 정도는 마켓비에 흔한 일인가요?
택배사에서도 3주 미배송이면 비상사태이기에,
빨리 일단 새제품 다시 마켓비에서 출고해서 퀵으로라도
자비부담으로라도 해서 보내야 하는거 아니냐 하셨다던데,
마켓비 측에서 일단 있어보라고 했다네요
제대로 된 일처리를 하려는 사람들까지 막고
3주째 고객 우롱하고 돈환불도 안해주고 남의 돈
가지고 계시는 방식이 귀사의 업무방침입니까
5월22일 주문한걸 아직까지 제품을 받지도 못했고
환불해달라하니 물건이 들어와야 환불된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만 하고 있는데,이게 귀사의 올바른 정책인가요?
제 잘못없이 3주간 물건 분실하고 보내지 못하는데
제가 왜 굳이,친히, 그쪽에 다시 물건 들어갈때까지
제 돈을 못 돌려받아야 하나요?
경동택배 수원지점에 물건 있는거 알면서
아무 액션도 취하지 않고,배송도 안하고,
고객 환불도 안해주고 아무 액션도 조치도 안하는 마켓비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번엔 어떤 변명이 또 돌아올지 궁금하네요
맨날 오늘까지,오늘까지,그렇게 3주째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금일중 이관송장 드리겠습니다
이 카톡만 벌써 몇개째인가요?
그리고 이게 단순히 그냥 카톡으로 보내고 끝일 상황인지,
대 마켓비님께 다시금 문의드립니다.
배송담당 관리자님
책임자님 전화주세요.
고객우롱도, 정도껏,양심껏 하셔야죠
게시글 관리하는 담당자님
게시글 내용 제대로 위에 전하시고 계신거 맞으실까요~?
얼마나 사내 소통이 안되고 있으면 내용전달도 안되고
카톡,채널톡,네이버톡톡,인스타 디엠까지 보냈는데
평일 영업시간인데 직원들이 하루종일 응답을 안하더라구요
더 이상의 변명
성의없는 카톡 하나로 될 문제 아니에요
3일 아닌 지금 3주째입니다.
바로 물건을 보내시거나
제 돈 환불해주세요
더 제가 기다려야 할 이유 없습니다
물건 입고와 무방하게,제 돈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마켓비 쪽 실수니까요
택배사가 있는지없는지도 확인하지 않고 보내놓고
택배사가 없어서 이관했다는 변명으로 3주째입니다
그건 마켓비가 알아서 할 일이지 그걸 제가 기다렸다가
환불받아야 할 이유가 단 1도 없으니까요
관리자분 전화주세요
제대로 된 설명과 처리 들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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