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14.38.132.88)

작성일 2022-06-15 13:30:03

조회 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해당 문의는 구매처 혹은 고객지원 > 주문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서산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10째 배송이안와서 알아보니 천일택배에서 한진으로 보냇다고하는데,너무늦어져서 취소해달라니까 본사에서 취소해도된다고해야 취소가 된다는데 말이되세요??? 책임은 없는거마냥 말하고 그걸 왜 고객이 떠안으라는건가요 너무늦어져서 죄송하다고 취소해주는게 당연한거죠

본사는 전화통화도 안되고 서산스토어는 기다려달라고하고 왜 자기잘못이냐고 택배사 잘못이라고만하고 배송중이라고 배송준비로떠있으면 이상햐다고생각하고 알아보는게 정상이지 빨리 취소처리해주세요 전화통화가 아예안되서 여기에,글남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