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마켓비(ip:14.38.132.88)
작성일 2022-07-13 19:46:21
조회 2
평점
추천 추천하기
담당부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 > AS문의 > 교환문의로 주문내역과 제품 상태 확인 가능한 자료 함께 접수 안내드립니다.
오늘의집 통해서 RUSTA 장스탠드 구매해서 오늘 받았는데 전원 연결해도 불이 안켜집니다.. 빠른 조치부탁드려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상품문의] PH**** 2024-05-17 06:16:49
[상품문의] 다사**** 2024-05-16 22:26:20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