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우선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이전문의주신 건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어 담당자 확인 후 답변등록된 것으로 확인되며, 아래 내용으로, 추가적인 내용 필요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래내용 확인 후 각 정보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처리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기재하신 정보로는 자사에서 주문 내역 조회를 할 수 없습니다.
주문 내역 조회 가능한 정보 및 톡톡 문의 시 사용하신 접수 아이디 또는 대화명 기재 후 내용 남겨 주시면 담당 부서 확인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캐비넷옷장 불량상품 건.
담당자 확인후 연락주는 일이 몇일씩이나 걸릴 일인가요 가게오픈 앞두고 새상품도 못 받고 불량상품은 부피도 큰데 문앞에 놓아두고 있습니다 제발 처리좀 해주세요 기다리다 이쪽에서 연락을 해도 받지도 않고 무슨 경우인지..수거요청에 응해주던지 환불처리먼저 하시던지
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