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대표관리자(ip:106.243.84.243)

작성일 2014-05-13 17:41:32

조회 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마켓비 정말 실망입니다.
대표문의번호며 소품문의번호며 번호는 많은데 전화받는곳이 한군데도 없네요
오전에 주문한거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려는데 전화도안되고
답답해서 글 남겼는데 답글도 없고 전화만30통 넘게한거같네요
취소하려는 상품은 배송중이라고 문자와서 확인해보니 배송중으로 되어있네요
배송오면 다시 반품해가나요?
전화는 아예안되고 글남겨도 답글도 없고 취소해야는데 이미 배송중이라고 써있고 그럼어떻게해야죠?
취소하고 다시 주문해야는데 알아서 해결해주세요

진짜 전화문의 답답하고 열받네요
그정도로 문의가많은건지 안받는건지...


-------------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