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전화 문의량이 많아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일 경우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으며 게시판 운영중에 있습니다.
AS문의 게시판의 경우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일부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담당 부서에선 순차적 답변 진행중으로 보다 신속한 답변, 담당 부서에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 주신 작동과 관련된 부분의 경우 동영상 접수 및 확인 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번호 저장 및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동일 사이즈 전구 이용해 점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 촬영 및 접수 부탁 드립니다.
상기 안내 드린 방법으로 관련 내용 전송 후 본 게시판에 신규 게시글로 고객님 카카오톡 대화명 남겨 주시면 담당 부서 전달해 추가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마켓비 AS 카카오톡 번호 : 010-9597-7888
* 전구 교체 후에도 동일 문제 발생 시 상품 전체 수거 후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 Original Message ]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오늘의 집
결제하신 날짜: 23년 3월 29일
주문하신 분 성함: 문예슬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 4343 2513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RUSTA 장스탠드 11 colors 화이트 + E26 3파장전구 15w 주광 (하얀색)
구매하시고자 하는 부품(조립설명서 참고한 번호 또는 사진첨부):
31일에 와서 설명서 보고 조립도 하고 전구도 달았는데 불이 안들어와요 뭐가 문제인지 문의 주세요. 그리고 전화를 왜이렇게 안받나요.. ?
(카톡으로 사진이랑 동영상도 보내드렸는데 언제 답변 오시죠 ? 아니.. 전화도 안받고 답변도 없으면 어쩌라는건가요 ??? 기다리는 고객 입장은 생각 안하시는 건가요 )
저 내용은 제가 문의 한 상황이고 번호 저장해서 톡 달라고 하셔서 연락도 드림 전화도 안받음 031 943 8307 마켓비 번호 아닌가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