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자(jakim)(ip:106.243.84.243)

작성일 2014-07-02 14:14:02

조회 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지금까지의 게시글은 A/S문의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어며 해당 게시글 또한 이동되었습니다.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담당 직원들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여기 정말 사람 화나게 하네요 문의 몇번이나 드렸는데 방안 마련해주신다 하시고선 지금 게시판에 있는 제 문의글은 다 삭제 하셨네요

마켓비에서 제작 한 침대 갈비살 때문에 문의드렸던 박현진 입니다 아마 기억하실텐데

못을 박아 쓰라고만 하셨는데 그럼 조립 가구라 망가질것 같은데 갈비살 지금도 계속 빠지는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소비자 불만센터에 신고를 해야하는건지. 빨리 조취를 취해주세요

고객한테는 교환을 원하면 사진까지 찍어보내라고 까다롭게 구셔놓고선 결국 아무 대안을 안주시는거 말이 안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