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상품이 결제일이 6일 이였는데 15일 배송이라면
적어도 문자나 전화 정도는 미리 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고객에게도 사정이 있을 수 있고 무엇보다 가장 기본적인 것 같은데... 아쉽군요...
전화를 하루종일 안받고 ....
그나마 답변이 있어서 망정이지...
고객의 소리가 오픈되어 다른 분들이 본다면 타격이 있으실듯...
수입물건이니 유통이 다소 차질이 있을 순 있어요 이해합니다.
그런데 연락도 안되고 문자도 없다는건 꼭 개선 되어야 할 일이라 생각됩니다.
물건은 다양하고 가격도 좋은데 중요한게 없는 듯...
아쉽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