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주문량 폭주로 재입고 진행중입니다.
7/15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주문량 폭주로 고객님께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물건이 있지도 않으면서 판매한겁니까?
6/26에 구매하고 7/5 배송예정인데 아직도 발송전이라니
배송예정이라느니, 주말 전후로 받아볼수 있다느니 거짓말만 하지말고
물건이 없으면 없다고해야 취소라도 할거 아닙니까?
인터넷 구매는 신뢰가 기본이 되어야 하는데
어디 이래서 여기 다시 이용하겠습니까?
정말 지금껏 이용해본 곳 중에 최악입니다.
물건은 있는지, 있으면 배송은 정확히 언제하는지
정확한 날짜 기재해서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