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통화량이 많을때는 전화연결이 힘들경우에는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일 연락드려 다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품절됬다고 안내전화도 안하면서
문자로 전화달라고 문자보내셨으면
전화라도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상담시간도 끝나지도 않았는데
문자받고 바로 전화했는데 전화받지도 안으시네요
무슨상품이 품절됬는지 알아야 다시 알아보고 구매를 하던지 말던지하죠
전화나 받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