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제 취소 관련 문의는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테이블 주문자입니다.
상품이 왜이렇게 안오는건가요?
한달이 다되어가고... 2주안에 온다고 했고 또 안왔고..
전화했더니 알아봐준다고했고 또 연락없고..
전화도 계속 연결안되고..
상품이 준비가 안될꺼 같으면 미리좀 연락주시지 저희도 납품해야하는데
덕분에 참 욕많이 먹었네요.
연락주신다고 해서 기다렸고 연락주지않아 다른상품구매하였습니다.
카드 취소 지금해주세요..
그리고 취소하시고 연락 바로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