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해드렸습니다
해당 게시판에서 답변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당장 전화주세요
불량제품 받은것도 황당한데 지금 이게 무슨 태도죠?
빨리 처리를 해줘야 다시 주문을 하던가 할거 아닙니까
도대체 담당자는 어떤 사람이길래 확인 후 답변주겠다는 말만 이게 몇번째인지.
주문 1일에 했고 받은것도 5일인가 6일에 받았어요.
불량인거 확인하고 처리 기다린 기간만 열흘은 되는데
아무 진전이 없네요.
어떻게 하실거예요?
담당자 확인 후 답변주겠다는 개소리 또 지껄이기만 해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