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밑에 2번의 문의글을 남겼는데요.
중국에서 매주 입고하는 상품인데 이번에 4주간 입고가 안되고 있다고 이해하면 되나요?
입고 지연되는 부분이 상판인지 하부다리인지 아니면 둘 다 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래야 부분적으로 상품변경이 가능한지 알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문의글 주문문의에 남겨달라고 하셨는데.
네이버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이동하기에는 이쪽이 편하네요.
상품 입고지연에 대한 정보도 서로 공유할수 있고요.
위 질문에 자세하게 답변 주시면 다른 소비자분들도 부분주문을 하거나
다른 상품으로 전환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답변 주시는 내용에 따라 저도 주문취소 및 변경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