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06.243.84.243)

작성일 2014-11-03 16:18:22

조회 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최근 현장수령에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추가 업무 소요가 발생하여

현장 구매를 처리해드리지 않는 쪽으로 저희 내부 정책이 바뀌었으며

직접 찾아오셔도 배송비 차감을 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오시지 않는 것이 더욱 경제적입니다.

구매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91968 글 썼던 사람인데요...

알아보니

인터넷상에서 구입결제 완료하고 현장가서 받아왔다는 분들이 많은데..

배송상 파손때문에 가지러 가는게 왜 안된다는거죠?

 

현장응대 인원이 없다고 통화상에 말씀하셨는데..

사무실에 전화받는 분, 물건 출하하는 분 등

구입내역 확인하고 빼주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내일 가려고 용달까지 빌려놓은 상태 입니다...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되고.. 이해가 안되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