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유안****(ip:211.36.133.129)

작성일 2014-11-04 14:16:23

조회 1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전화 상담 안된다고 양해해 달라고만 할게 아니라

게시판으로 문의 받는거면 제대로 읽고 답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분명 몇시까지 입금 완료 되어야 하는지도 여쭈었습니다.

제 위에 분한테도 택배 마감 답변을 달었던데 시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 많다는건 그만큼 팔아주겠다는 사람이 많다는건데

좀 성심성의껏 문의글에 대한 안내, 응대 해줄 순 없는건가요

이케아 물건이 필요해서 구매한다는거지..  여기 안 좋다는 평 많던데

이런 서비스는 불쾌합니다. 고객들 서비스에도 신경 좀 제발 써주셨음 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