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106.243.84.243)

작성일 2015-03-04 08:03:19

조회 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이케아 재고의 경우 온라인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전예약 상품 주문의 경우 고객님 결제 후 현지에 발주하여 재고 있을 경우 매입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취소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의 재고는 실시간 조회가 사실상 되지 않으며 발주 후 정확한 재고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Hemnes TV bench, grey brown

관련 문의입니다.
당일 발송이 아닌,사전주문하고 2주간 대기해야한다는 것은 구매대행인거죠?
그러니까 한국의 마켓비가 본 제품을 갖고 계신건 아닌거고 제가 주문하면 중국 내 이케아에서 구매, 한국으로 발송 인거죠?

해당 제품을 꼭 구입하고 싶은데, 이 제품이 중국 이케아에서도 계속 품절 중 이거든요. 그렇다면 제가 이곳에서 결제하고 기다려도 역시 물건 받기가 어려운 것 아닌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