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106.243.84.243)

작성일 2015-03-23 08:04:56

조회 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해당 문의의 경우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3월18일 옥션에서 구입하여.20일 오후에 2단캐비넷 제품을 수령하여.조립하던중..부속이 없음을 확인하고...(선반걸이못과 캐비넷문짝 고정부속및 열쇠) 마켓비로 수차례 통화를 시도하고...카카오톡 등등 부속누락을 알리려햇으나..제대로 연결이 안되어 이렇게 금요일 오후.토요일.일요일.3일 동안 열심히 마켓비 담당자와 연결을 다방면으로 시도 해 보았읍니다....암튼...이 내용을 보시면..전화라도 바로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