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당 부분 주문내역과 현재 제품 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지난주에 비회원으로 구매해서 화욜저녘에 받고 휴가다녀오느라 조립못하고 있다 오늘 조립했는데 위에서 두번째칸 받침대가 휘어져 있더라구요 ㅜㅜ 교환 가능할까요?? 조립 밑에부터 다~ 하고 두번째 끼우다 발견했는데 그냥 써볼까하고 전부조립해서 보니 휘어짐이 너무 심해서 안되겠어요~^^;;
이왕이면 휘어진 상판만 부분 맞교환 해주셨음 좋겠어요~ 가능하신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