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106.243.84.243)

작성일 2015-07-27 14:21:50

조회 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해당 문의의 경우 주문내역과 해당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상품에 하자가있어 교환신청해서 처리해준다더니 교환이 안된다니요?
선반이 찌그러져서 짜증났지만 귀찮아서 조립했더니
나사 두개가 구멍이 안맞아서 아예 안들어갑니다
그랬더니 조립한상품은 처리가안되는게 말이됩니까?
그럼 조립할수있는 상품을 줘야지
누군 시간버리고 돈버리고 기분나쁘고 이런거 사고싶어삽니까?
교환 처리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