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

작성자 운영****(ip:119.193.68.134)

작성일 2011-03-22 18:36:04

조회 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주변 전파상에 가면 쉽게 살수 있는거 누가 모르나요?

사은품이면 망가진거 지급해도 되는건가요?

이 제품을 받으신 고객들은 다들 망가진 램프 받으시는 건가요?

아니면 저만 그런거니 걍 무시하고 넘어가시는 건가요?

아니면 모두들 망가진 램프 버리고 전파상에서 새로 사는 건가요?

그러면 사은품은 왜 주는 건가요?

다음구매시에 신경쓴다면 멀 신경쓰시겠다는 건가요?

원래 장사는 그런식으로 하는 건가요?

-----------------------------------------

전구가 파손되셨다면 파손재발송으로 재발송해드립니다.

파손된 전구를 네이버 이메일로 접수하시면 담당자 연락드리고 보내드립니다.

하지만 불량일경우에는 번거롭더라도 근처에서 새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처음 발송은 램프를 발송함에 있어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발송해드립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